커뮤니티
공지사항
  • 투어셀 플랜의 장점
  • 2017-01-13 09:22:14     관리자
  • 투어셀에서 여행사홈페이지를 제작하시면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.
     
     
    1. 완성도 높은 2017년형 여행사 홈페이지를 저렴한 초기비용에 제작 가능하다.
     
    투어셀은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완성도 높게 만들어진 표준형 여행사홈페이지입니다.
    업계 최저 세팅비 132만원(부가세포함)으로 PC 및 모바일 버전의 여행사홈페이지와 상품 및 예약관리 솔루션을 2주 내에 즉시 오픈이 가능합니다.
     
     
    2. 2년마다 사이트 스킨변경이 무료로 가능하다.
     
    웹사이트 스타일의 유행은 빠르게 변하고 있으며, 아무리 잘 만든 홈페이지도 2~3년이 지나면 '구식'이 되고 마는게 현재 웹사이트의 트렌드입니다.
    그러나 중소여행사에게 2~3년마다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는 것은 매우 큰 부담이며, 투어셀은 처음부터 이러한 중소여행사의 고충을 덜어드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
    투어셀은 스킨교체방식으로 홈페이지의 레이아웃 및 UI를 리뉴얼할 수 있으며, 다양한 형태의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 스킨을 꾸준히 만들어나갈 계획입니다.
    스킨을 교체하는데는 기본적으로 비용이 발생을 하지만 투어셀을 2년간 이용하시면 무료로 스킨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따라서 투어셀을 한번만 구축하시고 나면 몇 년이 지나도 항상 최신 트렌드의 홈페이지를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.
     
     
    3. 고퀄리티 멤버십 디자인 서비스를 무료 또는 저렴하게 받을 수 있다.
     
    투어셀의 디자인 서비스는 투어셀을 이용하시는 여행사에만 제공되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.
    홈페이지 메인을 꾸미거나, 각종 이벤트를 홍보하시는데 필요한 배너 및 팝업 디자인이 다양한 샘플 형태로 제공되며, 샘플 시안을 기준으로 문구 수정과 이미지 교체만 하는 범위 내에서 무료 또는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따라서 투어셀을 이용하시면 웹디자이너가 없으시더라도 고퀄리티 배너 디자인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.
     
     
    4. 용량 걱정 없이 웹호스팅을 사용할 수 있다.
     
    투어셀의 여행사홈페이지에는 월 500G의 기본 트래픽이 제공되며 상품등록은 무제한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500G의 용량은 일 평균 300~500명의 고객이 방문할 수 있는 트래픽으로 중소여행사 규모에는 충분한 용량입니다.
    혹여 사이트 홍보가 잘 되시어 트래픽이 초과되더라도 즉시 차단되지 않으며 초과분량은 익월에 정산하게 됩니다.